신혜선, 나얼 신곡 <널 부르는 밤> 뮤비 여주인공으로 출연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롱플레이뮤직

/사진=롱플레이뮤직

배우 신혜선이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나얼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널 부르는 밤>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나얼의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이 26일 공개한 나얼의 타이틀곡 <널 부르는 밤> 뮤직비디오 스틸사진에는 신혜선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신혜선이 뮤직비디오 이미지와 잘 맞는 배우라는 점에 나얼도 적극 찬성하면서 출연이 성사됐다”고 밝혔다.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과 함께 신혜선이 과거 나얼의 팬이라고 밝힌 사연이 재조면 되고 있다.신혜선은 과거 방송된 MBC FM4U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나얼의 <귀로>를 신청했다. 그는 “나얼 씨의 팬이다”라며 “나얼 씨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수 있도록 해주신다면 꼭 출연하겠다”라며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오는 28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나얼 정규 2집 <Sound Doctrine(사운드 닥트린)> 앨범에는 타이틀곡 ‘널 부르는 밤’을 비롯해 <Soul Walk> <Heaven> <Spring Song> <BABY FUNK> <기억의 빈자리> <Stand Up> <Blue Wing> <Gloria> <Comforter> 등 70년대부터 90년대까지 흑인 음악 장르의 다양한 음악이 담길 예정이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