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측, “성매매 루머 허위 사실…유포 시 강력 법적 대응”(전문)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세븐,태양,민효린,결혼

가수 세븐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가수 세븐의 소속사 일레븐나인 엔터테인먼트가 세븐의 성매매 관련 소문은 허위 사실이라고 강하게 반박했다.

일레븐나인 엔터테인먼트는 26일 “세븐의 성매매 관련 억측은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힌다”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일레븐나인 엔터테인먼트는 “세븐은 가수이기 이전에 한 사람”이라며 “이 시간 이후 더는 사실이 아닌 일로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강력 대응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세븐은 과거 국방부 내에서도 정확한 증거 조사를 받았음에도 각종 비방 및 욕설이 끊이지 않고 있다”며 허위 사실 유포와 비방 자제를 당부했다.

세븐은 현재 TV조선 예능 ‘전설의 볼링’에 출연 중이다.

◆ 다음은 세븐의 소속사 일레븐나인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세븐 소속사 일레븐나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까지 세븐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악의적 비방이 지속되어 이에 대한 소속사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 및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 떠도는 세븐의 성매매 관련 억측은 다시 한 번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힙니다.

당시 국방부 내에서도 정확한 증거 조사를 통해 무혐의 판결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각종 비방 및 욕설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지난 몇 년간 씻지 못할 고통의 시간을 보내왔습니다.

대중에게 알려진 가수이기 이전에 한 사람입니다. 이 시간 이후 더는 사실이 아닌 일로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강력 대응에 나설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다시 확실하게 밝힙니다. 세븐은 관련 사실이 없고 법적으로도 혐의 없음으로 판결을 받았습니다. 대중 앞에 더욱 좋은 모습으로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세븐을 사랑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