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로 4월 9일 컴백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그룹 트와이스 컴백 홍보 일정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 컴백 홍보 일정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오는 4월 9일 다섯 번째 미니 음반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들고 돌아온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5일 0시 JYP와 트와이스 공식 SNS에 미니 5집 음반 <왓 이즈 러브?>의 홍보 일정이 적힌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트와이스의 새 음반은 4월 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에 앞서 26일부터 약 보름간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왓 이즈 러브?>로 2018년의 힘찬 출발을 알린 트와이스가 앞선 <낙낙(KNOCK KNOCK)> <시그널(SIGNAL)> <라이키(LIKEY)> 등에 이어 또 한 번 흥행 돌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트와이스는 최근 일본에서 공식 데뷔해 현지 레코드협회로부터 3연속 플래티넘 인증을 받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또 <라이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 건을 넘어서며 <치어 업(CHEER UP)> <우아하게(OOH-AHH하게)> 등 2억 뷰 뮤직비디오 3편을 보유하게 됐다.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트와이스는 컴백에 이어 오는 5월 18~20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콘서트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막을 올린다. 매진을 기록한 서울 공연에 이어 일본 슈퍼 아레나, 오사카성 홀, 싱가포르 등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