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2009년 발매한 8집 앨범의 제작기를 담은 기록 영화 개봉 예정

서태지, 2009년 발매한 8집 앨범의 제작기를 담은 기록 영화 개봉 예정서태지, 2009년 발매한 8집 앨범의 제작기를 담은 기록 영화 (SEOTAIJI RECORD OF THE 8TH [398]) 개봉 예정. 현재 영화는 영상물등급위원회의 심사 과정을 거치고 있으며, 영화 개봉과 별개로 서태지의 컴백은 아직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기다리고 또 기다리면 이렇게 선물을 주니까 팬들은 또 오매불망 기다리겠지요.

SS501의 김규종, 자신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7월 입대 소식 알려. 김규종은 자신의 입대 사실을 직접 팬들에게 전해주고 싶었다며 “2년 뒤에 더 좋은 모습으로 우리 꼭 만나기로 약속해요”라는 내용을 담은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10 아시아
2년, 금방 갑니다. 마무리 음악을 100번 조금 넘게 들으면 되는 걸요.

한영애와 국카스텐, MBC 의 신규 멤버로 합류. 는 5월 경연 결과 박완규와 백두산을 하차 멤버로 결정 했으며, 이들의 빈자리를 채울 가수로 한영애와 국카스텐을 섭외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팀이 합류한 새로운 멤버들의 경연은 6월 3일 방송된다.
10 아시아
안의 미니 코너, : 국카스텐 다음 밴드는 언제 공개 합니까!

아나운서 김성주, MBC 2012 런던올림픽 중계단의 스포츠 캐스터로 합류 예정. 김성주는 MBC를 퇴사한 후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며, MBC는 노조 총파업으로 부족한 인력을 보충하기 위해 이러한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자, 100m 달리기 결승! 오늘의 1위는…… 60초 후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정진, 12일 첫방송 예정인 Mnet 의 진행자로 발탁. 는 예비 광고인을 대상으로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2인 1조 10팀이 7주간 경합을 벌여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보도자료
진부한 광고는 외면당하고, 진보한 광고는 박수를 받으며, 비주얼 덩어리는 환영합니다.

성시경, KBS 에 카메오 출연 예정. 성시경은 극중에서 전성기가 지나버린 가수 성시갱으로 등장해 김원준이 연기하는 윤빈과 라이벌로서 신경전을 보여 준다. 2일 녹화에 참여하며 성시경의 출연분은 10일 방송분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이제 슬슬 이희준 씨가 ‘1박 2일’에 출연해서 보답 하실 때도 되었지 말입니다.

신하균과 조은지, 영화 에 캐스팅. 은 미국 20세기폭스의 자회사인 폭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이 투자하는 첫 번째 한국 영화로, 극 중에서 신하균은 국가 기밀을 알게 된 자동차 정비공을, 조은지는 기자로 출연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신하균 씨, 찍고 SBS ‘런닝맨’ 출연 하셔야죠. 여심을 홀리는 자!

2일 방송되는 KBS 에 출연한 곽경택 감독, 같이 작업해보고 싶은 배우가 누구냐는 질문에 “유아인”이라고 대답. 곽경택 감독은 “영화 에서 보여준 연기가 인상적이었다”며 유아인에게 관심을 갖게 된 계기를 밝히기도 했다.
보도자료
곽경택 감독님 영화면 사투리를 쓸 확률이 높겠군요. 누차 말씀 드리지만 제가 부산 사람 아잉교. 아인 씨, 연락 주이소. 사투리를 가르치는 자!!

글. 윤희성 n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