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공개…’SM스테이션2′ 50번째 주인공

[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슈퍼두퍼' 커버 이미지/사진제공=SM 엔터테이먼트

‘슈퍼두퍼’ 커버 이미지/사진제공=SM엔터테이먼트

그룹 슈퍼주니어가 정규 8집의 수록곡 <슈퍼두퍼(Super Duper)>를 SM ‘STATION’ 시즌2를 통해 앨범 발매 전 미리 발표한다.

슈퍼주니어의 <슈퍼두퍼(Super Duper)>는 SM ‘STATION’ 시즌 2의 50번째 곡으로 오늘(23일) 오후 6시에 발표된다.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및 네이버 V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에서 동시에 공개 될 예정이다.

<슈퍼두퍼(Super Duper)>는 슈퍼주니어의 리더 이특과 작곡가 팀인 ‘Team One Sound’가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은다. ‘Team One Sound’는 슈퍼주니어의 <Sarang♥><Don`t Wake Me Up> 뿐만 아니라 슈퍼주니어-D&E(동해,은혁)의 첫 국내 앨범 타이틀 곡인 <너는 나만큼 (Growing Pains)>을 작업했던 팀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멤버 각자의 개성을 뽑아낸 캐릭터들이 출연한다. <슈퍼두퍼(Super Duper)>를 외치는 슈퍼주니어의 흥을 보여줄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새 앨범의 타이틀 곡은 그간 슈퍼주니어가 선보였던 음악과는 또 다르다”고 밝혔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4월 12일 <슈퍼두퍼(Super Duper)>가 포함된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 <리플레이(REPLAY)>를 발매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