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아이즈 온 유>, 국내외 차트 점령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그룹 갓세븐  음반 표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 <아이즈 온 유> 음반 표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GOT7(갓세븐)이 지난 12일 발매한 새 음반 <아이즈 온 유(Eyes On You)>로 국내외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아이즈 온 유>는 22일 가온차트가 발표한 2018년 11주차 음반 종합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터 주간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또 미국 빌보드의 월드 앨범차트 2위도 기록했다. 타이틀곡 <룩(Look)>은 엠넷 주간 음원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GOT7의 이번 음반은 발매 당일 해외 2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한터 일간차트 1위를 휩쓸었고 <룩>은 엠넷·네이버뮤직·소리바다 등의 실시간차트 정상도 석권했다.

GOT7은 오늘(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23일 KBS2 ‘뮤직뱅크’, 25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한다.

GOT7은 오는 5월부터 월드 투어 ‘아이즈 온 유(EYES ON YOU)’에 돌입한다. 5월 4~6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방콕·파리·LA·뉴욕·멕시코시티·부에노스아이레스·산티아고 등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펼쳐진다. 서울 공연의 티켓은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26일에는 팬클럽만, 내달 4일에는 제한없이 가능하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