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정규 8집… 유노윤호·최강창민 솔로곡 수록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왼쪽), 최강창민.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왼쪽), 최강창민.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동방신기의 정규 8집 음반 <뉴 챕터 #1 : 더 찬스 오브 러브(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에 멤버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솔로곡이 수록된다.

21일 동방신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이번 앨범에는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솔로곡이 수록된다.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두 멤버의 매력적인 음악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룹 동방신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동방신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이에 따르면 유노윤호의 솔로곡 <퍼즐(Puzzle)>은 하우스 기반의 일렉트로 팝 장르 곡이다. 독특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유노윤호의 개성있는 보컬이 어우러졌다는 설명. ‘자신을 완성시켜줄 수 있는 마지막 한 조각의 퍼즐’이라는 주제를 가사로 풀었다.

최강창민의 솔로곡 <클로저(Closer)>는 퓨처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R&B 장르의 곡이다. 사랑하는 여자에게 과감해지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최강창민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일 전망이다.

동방신기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운명 (The Chance of Love)>을 비롯해 열한 곡이 실린 정규 8집 음반을 내놓는다.이에 앞서 지난 1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