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데뷔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 음악·가사 일부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스트레이 키즈  리릭 카드.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디스트릭트9> 리릭 카드.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데뷔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9)>의 음악과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1일 0시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 데뷔 음반 <아이 엠 낫(I am NOT)> 수록곡의 배경음악과 가사 등이 담긴 리릭 카드 티저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것은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을 포함해 수록곡 <낫!(NOT!)> <미러(MIRROR)> <어웨이큰(AWAKEN)> 등 네 곡이다.

<디스트릭트9>은 짧지만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았다. “사실은 난 나를 몰라 답답해. 언제나 매일 고민 중. ANSWER ME. 그럼 해답을 줘봐. 속 시원한 대답 좀”이라는 가사를 덧붙였다.

이 외에 이번 음반의 주제를 표현한 1번 트랙 <낫!>, ‘거울’을 키워드로 한 3번 트랙 <미러>, ‘자각’을 원하는 내용의 4번 트랙 <어웨이큰> 등이 공개됐다.

스트레이 키즈는 데뷔 음반부터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들만의 이야기를 음악에 녹여냈다. 이를 감상할 수 있는 음반 <아이 엠 낫>은 오는 26일 발매된다. 이에 앞선 25일에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3000석 규모의 데뷔 쇼케이스 ‘스트레이 키즈 언베일 Op. 01 : 아이 엠 낫(Stray Kids UNVEIL Op. 01 : I am NOT)’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