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감동”….MXM 두 번째 팬미팅 ‘MATCH UP’ 성공적 마무리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MXM/ 사진제공=브랜뉴뮤직

MXM/ 사진제공=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의 첫 아이돌 유닛 그룹 MXM(임영민 김동민)이 두 번째 팬미팅 ‘MATCH UP’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MXM은 지난 18일 오후 2시와 6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두 번째 팬미팅 ‘MATCH UP’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팬미팅은 작년보다 두 배 이상 커진 규모로 국내 팬들은 물론 다양한 나라의 팬들이 대거 참석해 신흥 대세로 거듭난 MXM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서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임영민, 김동현이 각각 참여했던 ‘열어줘’ ‘I KNOW YOU KNOW’의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으며, 지난 3월초 발매된 ‘식어버린 온도’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해 팬들의 환호와 떼창을 이끌었다.

이 날 임영민, 김동현 두 멤버의 어릴 적 모습부터 연습생 시절의 모습이 담긴 영상도 처음으로 공개됐다. 지금까지 쉽게 볼 수 없었던 두 멤버의 성장기를 레트로 컨셉의 다양한 코너들로 선보이며 한층 더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 팬들의 열화와 같은 응원에 의해 시작된 앵콜 무대에서는 MXM이 객석에서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잠깐의 음향사고가 있었지만 두 멤버는 당황하지 않고 무반주로 안무와 라이브를 소화하는 등 유연하게 대처했다. 현장에 있던 팬들과 MXM만의 유쾌한 에피소드로 남았다.

지난 해 9월 첫 데뷔앨범 ‘UNMIX’를 시작으로 두 번째 미니앨범인 ‘MATCH UP’과 스페셜 더블 싱글 ‘REMATCH’까지 숨가쁘게 달려왔던 MXM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팬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며 새롭게 교감하는 계기를 만들었다.

MXM은 오는 4월 ‘프로듀스 101 시즌2’ 동료인 정세운, 이광현과 함께 YDPP라는 이름으로 프로젝트 활동을 예고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