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2’ 일요일 프로그램 화제성 1위…음원 역주행 ‘지속’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슈가맨2' 포스터/ 사진제공=JTBC

‘슈가맨2’ 포스터/ 사진제공=JTBC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가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대를 형성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일 화제성 분석 회사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다르면 ‘슈가맨2’는 일요일에 방송된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화제성을 기록했다.(3월 3주 기준) 종합 순위에서는 ‘무한도전'(MBC), ‘위대한 유혹자'(MBC), ‘미스티'(JTBC)에 이어 4위에 올랐다.

'슈가맨2' 멜로망스(위부터), 워너원, 박지민-백아연/ 사진제공-JTBC

‘슈가맨2’ 멜로망스(위부터), 워너원, 박지민-백아연/ 사진제공-JTBC

지난 18일 방송에는 ‘재능부자’ 슈가맨 이혜영과 이지훈, 쇼맨 워너원과 박지민&백아연 팀이 출연했다. 특히 활동 당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이혜영과 이지훈의 근황이 큰 관심을 모았다. 쇼맨 워너원의 완전체 역주행송 무대와 박지민·백아연의 호소력 짙은 노래도 ‘슈가맨2’의 화제성을 견인했다.

시청률, 화제성뿐만 아니라 ‘2018 역주행송’ 음원도 꾸준히 차트에 진입하며 호평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회(1월 21일 방송)에 출연한 쇼맨 멜로망스가 부른 ‘2018 You'(원곡: 김상민)는 2월 3주에 음원 차트 TOP 100에 진입, 두 달여가 지난 3월 2주까지 순위가 계속해서 상승하며 3위까지 기록했다.(‘벅스뮤직’ 기준)

‘슈가맨2’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