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스타들의 이상형? 과분한 사랑과 관심”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워너원,강다니엘,기자간담회

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음반 ‘0+1=1(I PROMISE YOU)’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과분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고 했다.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스타들의 이상형으로 꼽히는 데 대해 “과분한 사랑”이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미니 2집 음반 <0+1=1(I PROMISE YOU)> 발매 기념 기자 간담회에서다.

지난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의 최종 1위를 거머쥐며 워너원에 합류한 강다니엘은 여러 연예인들의 이상형으로 지목되고 있다. 최근에는 국가대표 컬링팀이 MBC ‘무한도전’을 통해 강다니엘의 팬임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에 대해 강다니엘은 “아직 데뷔 8개월 차 신인인데도 예쁘게 봐 주시고 과분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고개 숙였다. 이어 “방송 잘 봤다는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쑥스럽다. 그런 말을 들으면 더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도 생긴다”고 덧붙였다.

강다니엘이 속한 그룹 워너원은 이날 오후 6시에 새 음반 <0+1=1>을 내놓는다. 워너원에게 황금기를 만들어준 워너블(팬클럽명)에게 보답하는 마음과,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담은 음반이다. 타이틀곡 <부메랑>을 비롯해 일곱 곡이 실렸다.

<부메랑>은 일렉트로 트랩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인다. 가사는 ‘내가 던진 사랑이 너와 만나, 다시 나에게 돌아오길 바란다’는 내용으로 ‘너만을 바라보겠다’는 약속을 ‘부메랑’에 비유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