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오늘(19일) ‘황금기’의 시작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워너원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워너원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새 음반 <0+1=1(I PROMISE YOU)>이 오늘(19일) 베일을 벗는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음반 <0+1=1(I PROMISE YOU)> 전곡과 타이틀곡 <부메랑(BOOMERANG)>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워너원이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0+1=1(I PROMISE YOU)>은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약속을 담아 만들었다. 또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워너블(팬클럽명)에게 보답한다는 의지도 담겼다.

스페셜 테마트랙 <약속해요(I.P.U.)>를 비롯해 <골드(GOLD)> <부메랑> <위 아(WE ARE)> <보여> <너의 이름을> <약속해요(고백 Ver.)> 등이 실렸다.

타이틀곡 <부메랑>은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트랩 장르의 곡이다. 워너원이 기존에 보여준 친근하고 부드러운 모습과는 상반된 섹시함과 파워풀한 매력을 내세웠다.

워너원은 이번 활동 기간 동안 유네스코가 추진하는 소녀교육 캠페인 ‘워너원X걸스 에듀케이션(Wanna One X Girls’ Education)’에 참여한다. 소녀교육의 중요성을 확산시키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워너원은 이 캠페인을 통해 1억 원을 기부한다. 소녀들을 위한 워너원 멤버들의 약속과 응원의 메시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할 계획이다.

워너원은 오늘(19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되는 단독 컴백쇼 ‘워너원 컴백 아이 프로미스 유(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를 통해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