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룻밤만 재워줘’ 한보름, 스페인서 플라멩코 춤사위..현지인도 ‘깜짝’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하룻밤만 재워줘' 한보름/ 사진제공=KBS

‘하룻밤만 재워줘’ 한보름/ 사진제공=KBS

배우 한보름이 KBS2 예능 프로그램 ‘하룻밤만 재워줘’에  깜짝 합류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하룻밤만 재워줘’ 스페인 편에는 한보름이 게스트로 등장해  플라멩코 춤사위를 선보이며 세비야 광장을 후끈 달군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페인 공항에 도착한 한보름의 들뜬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사진 속에는 플라멩코 춤사위를 선보이는 한보름의 공연 현장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작진은 “세비야 광장에서 플라멩코 공연을 보던 한보름은 갑작스러운 무희의 춤 권유에 ‘한 수 배우고 싶다’며 망설임 없이 무대로 나가 함께 춤을 추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처음에는 조심스럽게 동작을 따라하다가 이내 진지한 표정으로 발을 구르며 플라멩코를 맞춰추는 한보름과 무희의 열정적인 합동공연에 이를 지켜보던 관객들뿐만 아니라 기타반주를 하던 악사까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보름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송된 KBS2 드라마 ‘고백부부’에서도 격렬한 응원단 안무를 무리없이 소화해내며 남다른 춤 솜씨를 선보였다.

‘하룻밤만 재워줘’의 첫 여성게스트 한보름은 미모는 물론 특유의 자신감 넘치고 당찬 캐릭터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보름은 멤버들에게 합류하기 전 제작진으로부터 특별한 미션을 주문 받았다. 과연 오빠들을 깜짝 놀래킬 비장의 무기는 무엇일지도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함께 증폭시키고 있다.

이태곤, 김종민과 스페인 현지에서 합류한 한보름의 깜짝 만남은 오는 20일 오후 11시 10분 ‘하룻밤만 재워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