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군무, 완벽”… 워너원, ‘부메랑’ M/V 2차 티저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워너원  뮤직비디오 2차 티저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워너원 <부메랑> 뮤직비디오 2차 티저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이 한층 강력해진 칼군무로 돌아온다.

워너원은 16일 오후 1시 두 번째 미니앨범 <0+1=1(아이 프로미스 유, I PROMISE YOU)>의 타이틀곡 <부메랑(BOOMERANG)>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지난 1차 티저와 상반된 분위기다. 1차 티저가 자유롭고 반항적인 모습을 그린데 반해 2차 티저는 금색으로 포인트를 준 검정 의상으로 성숙하고 시니컬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카세트테이프, 그네, 동상, 반지 등 이번 워너원의 콘셉트 컬러인 금색을 활용한 다양한 오브제들이 멤버들의 모습과 교차돼 궁금증을 높였다. 영상이 끝날 무렵에는 신곡 일부가 삽입됐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았다.

<부메랑>은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트랩(Electro Trap) 장르의 곡이다. ‘내가 던진 사랑이 너와 만나 다시 나에게 돌아오길 바란다’는 내용이다. ‘너만을 바라보겠다는 약속’을 ‘부메랑’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워너원이 이전까지 보여준 친근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와 달리 섹시하고 파워풀한 분위기를 내세웠다.

워너원의 미니 2집 앨범 <0+1=1(아이 프로미스 유)>는 오는 19일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단독 컴백쇼를 연다. 이는 Mnet에서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