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5’, 마마무 기립시킨 ‘반전 무대’ 속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5' 마마무 편 예고 / 사진제공=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 마마무 편 예고 / 사진제공=Mnet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이하 너목보)’의 반전 무대들이 그룹 마마무도 놀라게 했다.

16일 방송에서는 마마무가 초대 가수로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마마무는 “실력자를 찾아낼 자신이 있다. 멤버들 모두 추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방 탈출 게임도 자주 한다”고 호언장담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마마무는 본격적인 녹화가 시작되자 진지한 자세로 임했다. 선택의 시간마다 ‘가장 오랜 시간이 걸린 초대가수’로 명명될 만큼 신중을 기했다고 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는 마마무가 미스터리 싱어의 반전 무대를 보고 기립해 비명을 지르는 모습이 담겼다. 또 멤버들이 몸을 사리지 않으며 선보이는 막춤, 전매특허인 ‘비글미’ 등도 엿볼 수 있다.

솔라는 “’너목보’는 정말 묘한 프로그램”이라며 “TV를 보면서 왜 저렇게 놀라나 했는데 내가 그러고 있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평소 ‘너목보’를 즐겨본다는 마마무의 날카로운 추리가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라며 “그에 맞선 미스터리 싱어들의 역대급 반전 무대들이 속출할 예정”이라고 말해 기대를 높였따.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중 얼굴만으로 실력자와 음치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