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Look’ 국내 음원차트 정상…해외 2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텐아시아=정태건 인턴기자]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GOT7)의 새 앨범 ‘Eyes On You’가 해외 2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에 올랐다.

‘Eyes On You’는 13일 오전 기준 브라질, 홍콩, 뉴질랜드를 비롯해 해외 2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에 오르며 갓세븐의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국내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Eyes On You’는 12일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의 일간 앨범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했다. 12일 오후 6시 공개된 ‘Eyes On You’의 타이틀곡 ‘Look’은 13일 오전 7시 기준 엠넷뮤직,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에서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Look’의 뮤직비디오도 13일 오전 10시 기준 536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갓세븐의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Look’은 멤버들의 음색에 맞춰 다채로운 편곡적 변화를 시도한 팝 사운드 기반의 하우스 트랙이다.

갓세븐은 지난 12일 오후 8시 30분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새 앨범 발매 기념 ‘GOT7 [Eyes On You] LIVE PREMIERE’를 열었다. 이날 팬들에게 컴백 소감과 앨범 작업기를 전했고 새 앨범 타이틀곡 ‘Look’과 수록곡 ‘우리’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라이브 프리미어는 3억 하트를 돌파하며 컴백에 대한 팬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정태건 인턴기자 biggu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