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동계패럴림픽 티켓 2018장 구매…팬들과 관람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장근석 / 사진제공=트리제이컴퍼니, 한국관광공사, 강원도청

장근석 / 사진제공=트리제이컴퍼니, 한국관광공사, 강원도청

배우 장근석이 지난 주 양일간 강원도 곳곳에서 올림픽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10일에는 2018명의 국내외 팬들과 함께 평창 동계패럴림픽 대회 장애인 아이스하키 경기를 관람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및 ‘강원도’ 홍보대사이자 강원도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의 스타트를 끊은 첫 주자 장근석은 9일 ‘장근석 2018 팬과의 스페셜 만남’에 이어 10일에도 활발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날 장근석은 직접 2018장의 티켓을 구매해 국내외 팬들을 초청해 만든 자리라 의미가 있었다. 장근석은 “장애인 선수들이 펼치는 감동과 뜨거운 열정을 팬들과 함께 느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장근석을 비롯한 다양한 국적의 팬들이 하나 되어 경기에 몰입, 승패 여부와 상관없이 선수 하나하나에게 격려를 아끼지 않는 모습으로 감동을 더했다.

장근석은 경기 관람 외에도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의 참가 의의와 홍보대사 활동 계획, 포부를 전하는 미디어 브리핑을 열고 보다 많은 이들이 올림픽과 강원도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앞장섰다.

뿐만 아니라 강릉 월화거리에서 올림픽 오륜기를 본뜬 소망트리에 소망패를 달아 각국 팀 선수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소망트리 세레모니 행사에 참석, ‘세계평화의 시작! 대한민국! 강원도’라는 소망을 적으며 강원도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했다.

장근석은 평창 동계 올림픽 때부터 동계패럴림픽대회 개최에 이르기까지 홍보대사로서의 소임에 최선을 다하며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장근석의 차기작 ‘스위치-세상을 바꿔라’는 오는 28일 SBS에서 처음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