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아이콘, ‘고무줄다리기’ 무대 최초 공개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SBS '인기가요'

/사진=SBS ‘인기가요’

그룹 아이콘이 11일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고무줄다리기’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아이콘의 신곡 ‘고무줄다리기’는 헤어지기 직전의 연인과 관계를, 팽팽하게 늘어나 자칫 끊어지기 쉬운 고무줄에 비유한 곡이다. 이 곡은 팀내 리더이자 프로듀서인 비아이와 YG 형제그룹인 위너 송민호가 협업해 만든 합작품으로 ‘인기가요’의 첫 무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마마무의 ‘포시즌 프로젝트’ 첫 앨범 ‘Yellow Flower’의 타이틀 곡 ‘별이 빛나는 밤’ 컴백 무대도 펼쳐진다. 마마무는 계절을 시작하는 ‘봄’의 느낌을 듬뿍 담은 ‘별이 빛나는 밤’과 ‘별 바람 꽃 태양’ 두 곡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GO’로 컴백하는 NCT Dream은 파워풀하고 패기넘치는 칼군무로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 외에 비투비에서 솔로로 데뷔한 정일훈은 ‘She’s gone’ 무대로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정일훈은 ‘인기가요’의 3MC 민규, 정채연, 송강과 깜짝 인터뷰도 예정되어 있다.

11일 방송될 ‘인기가요’에는 김성규, 모모랜드, CLC, 우주소녀, 골든차일드, 홍진영, 더 이스트라이트, 구구단, SF9, 위키미키, 혜이니, 장문복, 리브하이, 아이스도 출연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