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GOT7, 소방청 홍보대사 위촉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GOT7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GOT7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그룹 GOT7(갓세븐)이 소방청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GOT7은 9일 정부 세종2청사 소방청 강당에서 열린 소방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이날 조종묵 소방청장은 “국내외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한류스타 GOT7을 소방청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다”며 “인지도 높은 GOT7을 통해 국민 안전 수호자인 소방 이미지를 제고하자고 한다”고 밝혔다. 소방청은 앞으로 GOT7을 통해 젊은 세대에게 소방 안전의 홍보 계기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GOT7은 소방청과 소방관과 화상환자들을 돕기 위한 화상전문재단인 베스티안재단이 함께하는 S.A.V.E 캠페인에도 참여한다.

S.A.V.E. 캠페인은 ‘Super-heroes Attract Valuable Energies(수퍼히어로들이 가치 있는 에너지를 끌어모으다)’의 약어다. 대한민국 소방관 히어로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리워드 제품을 판매하며 수익금 전액은 소방관과 화상환자를 위해 기부된다.

뜻깊은 일에 동참한 GOT7은 오는 12일 오후 6시 ‘Look’을 타이틀곡으로 한 새 앨범 ‘Eyes On You’으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이에 앞선 9일 0시 유튜브, 네이버 V 라이브, SNS 등 각종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Look’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음원 일부를 선보였다. 티저에는 ‘시선’을 동작으로 표현한 웨이브, 포커스를 맞추는 듯한 손동작 등 ‘Look’이라는 제목에 어울리는 ‘아이컨택 댄스’가 담겼다.

GOT7이 지난달 28일 선 공개한 수록곡 ‘너 하나만(Feat.효린)’도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소리바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비롯해 싱가포르, 홍콩, 태국 등 해외 8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중국 음원 사이트 ‘KUGOU’의 한국어곡 신곡 차트, 중국 QQ뮤직 내 한국어곡 주간차트(3월 1일~7일 집계 기준)에서 정상을 휩쓸었다.

GOT7은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열 중이다. 오늘(9일) 오후 KBS2 ‘연예가중계’의 ‘스쿨어택’을 통해 최근 GOT7이 막내 유겸의 모교인 서울 한림연예예술고를 찾는 모습이 방송된다.  이어 10일에는 JTBC ‘아는 형님’에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함께 출연한다. 스승과 제자이면서 소속사 대표와 대표 보이그룹의 특별한 호흡이 기대된다. 아울러 멤버 진영은 매주 금요일 오후 방송되는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 고정 멤버로 출연하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