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악, ‘Money Makerz’ M/V 티저 공개…제시·박재범 피처링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 사진=‘Money Makerz (feat. 제시, 박재범)’ 뮤비 티저 영상 캡처

/ 사진=‘Money Makerz (feat. 제시, 박재범)’ 뮤비 티저 영상 캡처

첫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둔 래퍼 매니악의 타이틀 곡을 미리 접해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9일 정오 매니악 소속 레이블 키스톤미디어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매니악의 새 미니 앨범 타이틀곡 ‘Money Makerz (feat. 제시, 박재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한다.

약 17초 정도의 짧은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속에서 매니악은 강렬한 랩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티저 중반부터는 이번 타이틀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제시가 등장한다.

지난해 Mnet ‘쇼 미 더 머니6’ 출연 이후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처음 발표하는 미니 앨범 ‘Money Makerz’는 업타운의 원년 멤버이자 윤미래, 제시 등 래퍼와 R&B 가수들을 발굴한 정연준 대표 프로듀서가 제작을 맡았다. 프로듀싱은 매니악과 절친한 CUZ-D가 담당했다.

‘Money Makerz’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제시, 박재범을 비롯해 많은 아티스트들이 매니악의 첫 미니 앨범을 지원사격하며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Money Makerz’는 오는 12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