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은 ‘부메랑’…19일 Mnet서 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워너원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워너원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이 두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 곡명을 ‘BOOMERANG(부메랑)’으로 공개했다.

워너원은 7일 오후 1시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의 ‘Night 버전’ 이미지와 함께 타이틀곡명 ‘BOOMERANG(부메랑)’을 공개했다.

‘BOOMERANG(부메랑)’은 강렬한 비트와 신디사이저의 음이 돋보이는 일렉트로 트랩 장르(일렉트로닉과 힙합 트랩을 결합한 장르)의 곡이다. 기존에 워너원이 보여준 친근하고 부드러운 모습과는 달리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섹시함과 강렬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워너원은 새 앨범이 발매되는 오는 19일 오후 7시 Mnet에서 단독 컴백쇼 ‘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를 열어 신곡을 최초로 공개한다.

‘0+1=1(I PROMISE YOU)’는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팬(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주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앞서 워너원은 컴백을 앞두고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워너블과 만난지 333일이 된 날을 기념한 특별 테마 트랙 ‘약속해요(I.P.U.)’를 발매해 멜론, 엠넷, 벅스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공개된 지 하루만에 400만뷰을 돌파했다. 지난 2월 27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 ‘0+1=1(I PROMISE YOU)’이 총 70만장의 선주문량을 기록했다.

‘0+1=1(I PROMISE YOU)’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