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X다이아TV, 6개월 기획 끝 ‘겟잇뷰티콘’ 개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겟잇뷰티콘' / 사진제공=온스타일

‘겟잇뷰티콘’ / 사진제공=온스타일

채널 온스타일과 다이아TV가 6개월의 기획 끝에 준비한 뷰티 축제 ‘겟잇뷰티콘’이 개최된다.

‘겟잇뷰티콘’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C홀에서 열린다.

‘겟잇뷰티콘’은 관람객이 뷰티 브랜드와 뷰티 콘텐츠를 놀이하듯 쉽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뷰티 축제다. 기업 간 매칭이 아닌 관람객의 체험에 초점을 맞췄다.

먼저 피부 상태와 퍼스널 컬러를 진단할 수 있는 ‘진단존’, 진단 결과를 반영해 적합한 뷰티템을 찾을 수 있는 ‘큐레이션존’ 등 맞춤형 체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소셜라운지’에서는 이사배, 회사원A, 씬님 등 뷰티 크리에이터들을 직접 만나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베리유니크존’에서는 온라인에서 인기가 뜨겁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을 접할 수 있다.

9일 오후 6시부터는 ‘겟잇뷰티콘’ 호스트 장윤주와 배우 송지효가 ‘온전히 나다운 아름다움’을 주제로 토크 세션을 가진다.

10일 오전 11시에는 ‘겟잇뷰티 2018’ 현장 녹화가 펼쳐져 MC 장윤주, 문가비, 김수미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로그램 내 ‘뷰라벨’, ‘꿀라보레이션’ 코너에서 소개됐던 제품들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겟잇뷰티존’도 별도로 마련된다.

CJ E&M 미디어 라이프스타일사업국 김형욱 국장은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 beYOUtiful Journey’을 슬로건으로 다양한 뷰티 브랜드 및 인플루언서가 참가하는 뷰티 축제”라며 “2034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뷰티 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열정을 쏟아부었다”고 밝혔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