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화이트데이·새 학기 이벤트 준비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롯데시네마

/사진=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영화 관람권과 매점 콤보로 구성된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패키지 상품에는 일반관람권 2매와 스위트콤보가 22,500원으로 구성된 ‘달콤 패키지’, 일반관람권 4매를 3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더블데이트 패키지’, 롯데시네마 프리미엄관 샤롯데 관람권과 스위트콤보를 67,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럭셔리 패키지’, L.pay 로 구매 시 일반관람권 2매를 1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L.pay 패키지’등 총 4종류가 준비되어 있다.

롯데시네마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3월 11일까지 상품별 ID당 1일 1회 구매 가능하다.

21일까지 청소년 고객을 대상으로 ‘새학기 맞이 롯시야 놀자’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영화관에서 중 고등학생 학생증이나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된다.

청소년 관객은 일반 2D 영화를 6,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기회와 콤보 사이즈 업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콤보 사이즈 업 혜택으로 매점 콤보 구매 시 팝콘이나 탄산음료를 무료로 사이즈 변경이 가능하다.

일부 영화관에 한하여 이벤트 참여가 어려울 수 있어 영화관 방문 전 이벤트 페이지 유의사항 확인이 반드시 필요하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