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컴백 앞두고 이색 프로모션…‘INVITATION KEY’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업텐션 'INVITATION KEY'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업텐션 ‘INVITATION KEY’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그룹 업텐션이 새 음반 발매를 앞두고 이색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일부터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INVITATION KEY(인비테이션 키)’라는 제목의 미스터리 티저를 차례로 공개하고 있는 것.

오늘(6일)까지 공개된 이미지는 총 5장이다. 각각 특정 코드가 적힌 피켓을 든 손이 담겼다. 첫 번째로 공개된 사진에는 “01-10 Blvd. from code23 to code69”라고 써 있으며, 다음날 공개된 사진에는 “06-03 Blvd. from code69 to code96”라는 내용이 적혔다.

이미지를 접한 팬들은 사진에 명시된 코드 번호가 업텐션의 대표곡 ‘하얗게 불태웠어(White Night)’에 이용된 멤버들의 고유 등번호라는 것을 발견했다.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 공개될 멤버들도 추리하고 있다. 이 외에  ’01-10’ ’06-03’ 등 숫자가 의미하는 바를 추측하는 등 업텐션의 컴백을 기대하는 반응이 뜨겁다.

업텐션은 새 음반 발매 소식도 숫자 메시지, ‘업텐션 X-CODE’ 등 의미심장한 메시지로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

업텐션의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실물CD는 오는 19일 발매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