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대박’ 조짐…워너원 두번째 앨범 선주문량 70만장 돌파!

[텐아시아=황영진 기자]

두번째 앨범으로 돌아온 워너원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두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 워너원 / 사진제공= YMC 엔터테인먼트

두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하는 워너원의 콘셉트 사진 데이 버전(위)과 나이트 버전. / 사진제공= YMC 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이 컴백을 앞두고 앨범 선주문량 70만 장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달 27일 예약판매를 시작한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는 지난 2일 기준 선주문량 70만 장을 돌파하며 워너원 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 기록을 세웠다.

워너원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데뷔 앨범 ‘1×1=1(To Be One)’과 프리퀄 리패키지 ‘1-1=0(Nothing Without You)’으로 140만 장이 넘는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데뷔 앨범으로는 이례적으로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이런 기세에 힘입어 워너원은 5일 오후 1시 데이와 나이트 등 두 가지 버전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단체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을 본격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단체 콘셉트 사진은 앞으로 워너원이 맞이할 따뜻한 ‘황금기’를 의미하는 ‘Day’ 버전과 더욱 화려하게 빛날 워너원의 ‘황금기’를 의미한 ‘Night’ 버전으로 구성돼 있다.

워너원의 스페셜 테마트랙 ‘약속해요(I.P.U.)’는 5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황영진 기자 gagjinga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