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될 워너원 신드롬…신곡 ‘약속해요’ 오늘(6일) 발표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워너원 '약속해요'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워너원 ‘약속해요’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이 두 번째 미니음반 선공개곡 ‘약속해요(I.P.U)’를 오늘(6일) 오후 6시 발매한다.

‘약속해요’는 별들의 전쟁, 아테나, 로빈이 공동으로 작곡하고, 별들의 전쟁이 작사한 노래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첫 방송 333일을 기념해 선공개를 결정했다.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한 ‘고백송’인 동시에 평범한 일상에 대한 감사와 행복을 담은 노래이기도 하다.

데뷔곡 ‘에너제틱(Energetic)’과 후속곡 ‘뷰티풀(Beautiful)’을 통해 반대되는 매력을 보여줬던 워너원은 ‘약속해요’에서 또 한 번 변신을 시도한다. 세련된 분위기의 전자 리듬 위에 감성적인 멜로디를 얹었다. ‘에너제틱’의 남성적인 매력과 ‘뷰티풀’의 애틋함을 고루 취한 선택이다.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반지가 신곡의 메시지를 보여주는 중요한 오브제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워너원은 두 번째 손가락에 같은 모양의 반지를 끼고 등장한다. 안무에서도 반지를 강조한 동작이 여러 번 나타난다.

워너원은 ‘약속해요’ 공개에 이어 오는 19일 두 번째 미니음반 ‘0+1=1(I Promise You)’를 발매한다. YMC엔터테인먼트는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팬들에게 더 큰 사랑을 주고, 팬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와 약속을 담은 음반”이라고 설명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