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신곡 ‘GO’ MV 공개 예고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NCT DREAM 'GO' 티저 / 사진제공=SM

NCT DREAM ‘GO’ 티저 / 사진제공=SM

NCT의 10대 청소년 연합팀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신곡 ‘GO(고)’ 뮤직비디오가 오늘 베일을 벗는다.

NCT DREAM은 금일(4일) 자정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3월 14일 발매되는 ‘NCT 2018’ 앨범에 수록된 ‘GO’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NCT DREAM의 새로운 음악, 멤버들의 개성 강한 비주얼, 파워풀한 힙합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이국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날 수 있다. 자유분방하면서도 패기 넘치는 10대의 매력을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신곡 ‘GO’는 808 베이스의 강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트랩 힙합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사회의 고정관념이나 정형화된 틀에 휩쓸리지 말고 각자의 정체성을 되찾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멤버 마크가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NCT 2018’은 멤버 18명이 참여함은 물론 하나의 앨범 안에서 NCT U, NCT 127, NCT DREAM 등 NCT의 다채로운 구성과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초대형 프로젝트다.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