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MV 티저 공개…’봄의 여신’이 온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마마무 / 사진제공=RBW

마마무 / 사진제공=RBW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별이 빛나는 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의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마마무는 뉴질랜드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우아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한껏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붉게 노을이 지는 해변을 거닐며 마마무는 화이트 시폰 드레스, 실키한 슬립 드레스를 완벽히 소화하며 ‘봄의 여신’다운 비주얼을 연출했다.

깊은 눈빛, 우아한 몸짓이 대자연 속에 완벽히 물들며 뉴질랜드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특히 중독성 있는 라틴풍의 기타 연주와 휘인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별이 빛나는 밤 니가 휘휘휘 불어와’라는 가사가 흘러나오며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다.

앞서 마마무는 신곡 ‘별이 빛나는 밤’의 스토리를 담은 멤버별 스토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별이 빛나는 밤’은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로 라틴 느낌의 기타리프로 시작되는 인트로가 인상적인 곡으로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시간과 자연이 빗대어 표현했다.

마마무는 7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