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의 해피 바이러스, 스페셜 트랙 ‘약속해요’ 티저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워너원 '약속해요'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워너원 ‘약속해요’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이 새 앨범의 스페셜 테마 트랙 ‘약속해요(I.P.U.)’ 뮤직비디오 티저를 2일 공개했다.

2일 오후 1시 1분, 공개된 티저에는 인형과 못다쓴 편지, 파티용 풍선과 케이크, 전화기와 선물 등이 나온다. 다양한 오브제와 함께 고민에 빠진 듯한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각각의 의미를 궁금하게 만든다.

이어 “약속해요”라는 가사를 기점으로 분위기가 반전된다. 환하게 웃는 멤버들의 모습이 나오다가 왼쪽 가슴에 손을 얹는 안무로 마무리됐다. 마지막 안무는 워너블(워너원 팬클럽명)을 향한 워너원의 약속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인다.

‘약속해요(I.P.U.)’는 워너원이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팬들을 만난 지 333일이 되는 날을 기념해 나온다. 오는 5일 오후 6시에 발표된다. 소속사는 “워너원에게 늘 힘이 되어주는 워너블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한 ‘고백송’이자 평범한 일상에 대한 감사, 행복, 사랑 등을 노래하는 워너원 표 ‘해피 바이러스 송’”이라고 소개했다.

선 공개곡에 이어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는 올해를 워너원과 워너블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워너원의 약속을 담아 만든 앨범이다. 이 앨범을 통해 사랑에 보답하고 팬들이 만들어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각오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