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밖1위’ 듀에토vs김호영… 불꽃 튀는 가창력+개인기 대결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듀에토, 김호영, 정선아 / 사진제공=멜론TV

듀에토, 김호영, 정선아 / 사진제공=멜론TV

크로스오버 듀오 듀에토와 뮤지컬배우 겸 트로트가수 김호영이 멜론TV ‘차트밖1위’에서 맞붙는다. 이들의 가창력 대결이 28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차원이 다른 성대 특집’으로 꾸며진 이번 ‘차트밖1위’에서는 듀에토와 김호영이 신곡 공개를 걸고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에 성공한 출연자만이 신곡 라이브를 선보일 수 있다. 김호영을 위해 뮤지컬배우 정선아가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멜론차트의 101위를 맞추는 미션을 받은 듀에토와 김호영은 힌트를 얻기 위해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듀에토는 ‘핑크퐁 상어 가족’과 트와이스의 ‘CHEER UP’을 묵직한 팝페라 버전으로 편곡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김호영은 동요와 걸그룹 곡을 뮤지컬 버전으로 표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절친 호흡 대결에도 나섰다. 듀에토는 팝페라 그룹 일 볼로(IL VOLO)의 ‘그란데 아모레(Grande Amore)’를 불렀다. 김호영과 정선아는 가요계의 디바 엄정화의 ‘엔딩 크레딧(Ending Credit)’ 커버 댄스를 췄다.

‘차트밖1위’는 김흥국과 SG워너비 이석훈이 메인MC를 맡아 멜론 주간차트 TOP100 바깥의 101~300위 사이 곡들을 소개하는 음악 예능이다. 멜로망스와 모모랜드 등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차트 역주행’에 성공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