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X 효린, 오늘(28일) ‘너 하나만’ 발표… 녹음 현장 선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GOT7, 효린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GOT7, 효린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GOT7(갓세븐)이 오늘(28일) 오후 6시 효린과 함께 부른 새 앨범 선 공개곡 ‘너 하나만’을 발표한다.

음원 공개에 앞서 GOT7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공식 SNS 채널에 메이킹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곡 작업에 집중한 GOT7과 효린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피처링을 맡아준 효린에게 박수갈채를 보내기도 했다.

GOT7과 효린은 지난해 11월 SBS ‘판타스틱 듀오2’에 출연해 효린과 창모의 ‘블루문(BLUE MOON)’을 함께 부른 적이 있다. 당시 남다른 케미스트리로 화제를 모았던 터라 이번 협업도 기대된다.

‘너 하나만’은 오직 한 사람만을 바란다는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R&B POP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JB가 직접 쓴 가사에서는 “난 너 하나면 돼 다른 건 보이지도 않아”라는 후렴이 돋보인다. 백아연의 히트곡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를 만든 심은지가 작곡했다. GOT7 멤버들이 랩, 보컬 등 각자의 파트에서 뚜렷한 개성을 나타냈다는 설명이다.

2014년 데뷔 후 처음으로 다른 가수와 협업곡을 발표하는 GOT7은 내달 12일 새 앨범 ‘EYES ON YOU’를 내놓는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7 for 7’ 후 5개월여 만의 새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LOOK’으로 리더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선 공개곡 ‘너 하나만’과 타이틀곡 ‘LOOK’을 비롯해 ‘The Reason’ ‘망설이다’ ‘우리’ ‘고마워’ ‘LOOK’의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버전 등이 수록된다. JB뿐만 아니라 GOT7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적극 참여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