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20주년 기념 ‘팬파티’, 티켓 매진…’저력 과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신화 팬파티 포스터 / 사진제공=신화컴퍼니

신화 팬파티 포스터 / 사진제공=신화컴퍼니

그룹 신화의 데뷔 20주년 기념 팬파티 티켓이 매진되었다.

신화는 오는 3월 24~2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팬파티 ‘SHINHWA TWENTY FANPARTY ‘ALL YOUR DREAMS’’를 개최한다.

이번 팬파티는 신화 데뷔 20주년 프로젝트의 첫 시작이자 멤버들과 팬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신화의 ‘20살’을 축하한다는 의미를 담은 공연이다. 개최 소식이 전해진 직후부터 팬들의 큰 성원과 기대가 쏟아진 것은 물론 양일 공연이 모두 매진되며 ‘현재진행형 아이돌’ 신화의 저력을 증명했다.

특히 매년 데뷔 기념일(3월 24일)을 축하하며 콘서트로 팬들을 만났던 신화가 올해는 ‘팬파티’라는 타이틀로 팬들과 좀 더 가깝게 소통하고 ‘20살 생일’을 기념하는 한편, 신화만의 매력을 발산하면서도 색다른 느낌으로 꾸며진 무대들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화컴퍼니는 “신화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팬파티에 많은 성원 보내주셔서 감사 드린다. 팬들의 기억에 오랫동안 남을 특별한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팬파티뿐만 아니라 기프트 싱글 공개와 앨범 발매, 예능 출연, 투어 콘서트 등 다방면에서 이어질 신화의 향후 활동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