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텐]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엔터뉴스 (2월 넷째 주)

[텐아시아=TV10영상취재팀 기자]
텐아시아와 MC 천음이 함께하는 중국어 연예뉴스 2월 첫째 주 영상이 공개됐다.

6일 텐아시아는 네이버 TV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를 공개하고, 중국에 있는 한류 팬들에게 한국의 연예 소식들을 전했다.

위키미키, 21일 컴백, 타이틀 곡은 ‘라라라’

그룹 위키미키 뮤직비디오 예고 영상 캡처 / 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그룹 위키미키 뮤직비디오 예고 영상 캡처 / 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신곡 ‘라라라(La La La)’의 뮤직비디오 예고 영상을 지난 19일 공개했다.

영상에는 망사와 가죽 장갑 등을 활용해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는 위키미키의 모습이 담겨있다. 역동적인 안무도 눈에 띈다.

위키미키의 새 음반 ‘럭키’에는 타이틀곡 ‘라라라’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작곡가 신혁이 프로듀서로 나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위키미키는 지난 21일 오후 6시 새 음반을 내고 본격 활동에 나섰다.

씨엘씨, 미니 7집 ‘블랙 드레스’ 로 컴백 시크 매력 발산

씨엘씨 음반 커버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씨엘씨 음반 커버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씨엘씨가 일곱 번째 미니앨범 ‘블랙 드레스(BLACK DRES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블랙 드레스(BLACK DRESS)’를 비롯해 ‘라이크 댓(Like that)’, ‘선’, ‘일곱 번째’와 함께 지난 1일 발표한 대국민 응원송 ‘투 더 스카이(To the sky)’까지 총 5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블랙 드레스(BLACK DRESS)’는 상대방을 유혹하려는 여자의 마음을 블랙 드레스라는 패션 아이템을 통해 재미있게 표현한 곡으로 묵직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씨엘씨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은 지난 22일 음원을 공개했다.

한편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는 텐아시아와 중국인 MC 천음이 함께하는 연예정보 프로그램으로, 한 주간의 한국 연예 소식들을 정리해 중국어로 전하는 콘텐츠다. 텐아시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네이버 TV와 TV텐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매주 업데이트 된다.

TV10영상취재팀 기자 tenpla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