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쏜다”…’포토피플’ 김재중·조세호, ‘프로 계산러’ 변신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포토피플'/ 사진제공=제이지스타

‘포토피플’/ 사진제공=제이지스타

‘포토피플 인 파리'(이하 포토피플) 속 8인의 포토 크루가 제대로 힐링을 즐겼다.

26일, 27일 공개되는 ‘포토피플’에서 김재중과 조세호, 정혜성, 사무엘, 이준혁, 심소영, 김선아, 건희는 사과 와이너리, 노르망디 해변, 퓨전 레스토랑 등 다양한 명소를 여행한다.

이날 패션 포토그래퍼로서의 모든 도전을 끝낸 8인의 포토 크루는 힐링 여행을 즐길 예정이다. 금강산도 식후경, 생애 첫 프랑스 휴게소를 경험하게 된 포토 크루들을 위해 ‘프로 불참러’ 조세호가 ‘프로 계산러’로 변신해 모두를 미소 짓게 만들었다.

프랑스 휴게소 투어를 끝낸 8인의 포토 크루는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그 후 사과 와이너리에 도착한 포토 크루들은 감탄은 기본,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 삼아 사진 촬영 삼매경에 빠졌다.

특히 파리에서 포토그래퍼로 데뷔한 크루들은 여행지에서 사진을 찍을 때도 직업병을 보일 예정이다. ‘CHANEL S/S COLLECTION'(샤넬 S/S 콜렉션)에 참여했던 조세호는 “excuse me”(익스큐즈 미)를 또 다시 연발해 웃음을 안길 예정이며, 다른 크루들은 사진 찍기에 열중한다. 건희는 졸지에 몸개그 달인으로 존재감을 드러낼 계획이다.

이외에도 포토 크루들은 칼바도스 농장과 한국-프랑스 퓨전 레스토랑에서 다시 한 번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칼바도스를 시음한 후 때 아닌 시음 평가 대결도 펼쳐졌다. 김재중은 조세호의 바통을 이어받아 ‘프로 계산러’가 된다.

8인 포토 크루의 제대로 된 힐링 여행은 말의 도시인 도빌에서 마무리된다. 이준혁과 김선아가 포토그래퍼로 변신해 노르망디 해변에서 승마를 즐기는 김재중, 조세호, 정혜성, 사무엘, 심소영, 건희의 모습을 사진기에 맘껏 담아냈다. 승마를 즐기는 과정에서 정혜성은 승마 모자 때문에 여배우 굴욕을 맛 봤다.

‘포토피플’은 네이버TV와 V라이브를 통해 매주 월, 화 오후 9시에 공개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