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보아’… ‘맨 인 더 미러’ 작업기·‘아는 형님’ 녹화 현장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사진= '키워드#보아' 캡처 이미지

/사진=’키워드#보아’ 캡처 이미지

가수 보아의 리얼리티 ‘키워드#보아’가 이번 주에도 계속된다.

‘키워드#보아’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키워드#보아 – my SMTelevision’ 채널에서 공개되고 있다. 일요일 오후 11시 XtvN을 통해 TV에서도 방영된다.

오늘(26일)과 27일 방송에서는 보아가 SM ‘STATION’ 시즌 2를 통해 참여한 ‘Man in the Mirror (LIVE)’ 의 작업기가 공개된다. 이 곡은 마이클 잭슨의 히트곡으로, 지난달 발매 30주년을 기념해 보아와 원작자인 사이다 가렛(Siedah Garrett)이 다시 불렀다. 이를 위해 보아가 미국 LA에서 사이다 가렛을 만나는 모습, 라이브 영상 촬영 현장 등을 ‘키워드#보아’에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28일부터 3월 2일 공개되는 55~60회에서는 보아가 컴백을 앞두고 출연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의 모습이 담긴다. ‘아는 형님’ 녹화 현장은 물론 촬영을 마친 후 이수근, 김영철,  이상엽과 함께 하는 즐거운 저녁 식사 자리도 공개된다. 세 사람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보아의 거침없는 입담이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보아는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을 발표해 호평을 이끌어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