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두 번째 팬미팅서 팬송 ‘리얼 러브’ 최초공개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판타지오뮤직

/사진=판타지오뮤직

그룹 아스트로가 공식 팬클럽 아로하 2기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아스트로는 지난 24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아레나홀에서 ‘2018 ASTRO Global Fan Meeting Live in Seoul’를 열었다. 이날 팬미팅은 아스트로 글로벌 팬미팅의 일환이자, 지난해에 이어 공식 팬클럽인 아로하 2기 창단식을 겸한 자리였다.

아스트로는 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거침없이 망가지며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최근 인기 드라마 영상과 코믹 영상을 높은 싱크로율로 더빙하거나, 과일 맛 별로 열정적으로 춤을 추는 탄산음료 광고로 팬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반짝이 의상을 입고 나타난 아스트로는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로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연이어 홍진영의 ‘따르릉’ 노래가 흘러나오자 멤버들은 ‘따르릉, 따르릉 내가 네 오빠야’라고 센스 있게 개사한 버전으로 노래를 불렀다. 무대에서 내려온 아스트로는 더 가까이 팬들에게 다가가 함께 호흡했다.

아스트로는 예능감은 물론 라이브와 퍼포먼스 실력도 아낌없이 발휘했다. 데뷔곡 ‘숨바꼭질’을 첫 시작으로 ‘Baby’ ‘Run’ ‘니가 불어와’ ‘고백’ ‘그림자’ 등의 무대를 꾸몄다.

데뷔 2주년을 맞아 많은 축하를 받은 아스트로는 아로하 2기 창단식인 만큼 팬송 ‘Real love’를 최초로 공개하며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아스트로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벌써 2년이 지났구나’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다 아로하 덕분”이라며 “팬미팅이지만 거의 콘서트 같이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앞으로도 아스트로에게 기대 많이 해 달라”고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