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정대세, 성화 봉송 위해 찾은 곳은? 출연진 ‘경악’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너는 내 운명' 정대세/ 사진제공=SBS

‘너는 내 운명’ 정대세/ 사진제공=SBS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정대세가 성화 봉송을 앞두고 만반의 준비에 나섰다.

2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축구선수 정대세의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 봉송 현장이 공개된다.

이 날 정대세는 성화 봉송 제안을 받고 “아이들한테 자랑스러운 아빠가 된 것 같아서 뿌듯하다”고 좋아하며 만반의 준비를 한다. 정대세는 정갈한 마음으로 성화 봉송에 임하기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하기로 마음먹고 아내 명서현과 함께 네일아트를 받으러 향했다. 네일샵에 이어서 또 다른 준비를 위해 다음 장소를 찾은 정대세를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경악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마침내 성화 봉송 당일 정대세는 특유의 세리머니와 함께 성공적으로 성화 봉송을 마쳤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대세 뿐만 아니라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MC 서장훈,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성화 봉송 현장도 공개될 예정.

스튜디오에서는 5주간 전지훈련을 마치고 돌아온 정대세와 최수종의 첫 만남이 이뤄졌다. 최수종은 정대세를 보고 “축구를 워낙 좋아한다”며 팬을 자처했고, 정대세 또한 “아내가 (최수종과) 같이 녹화하는 거 영광인 줄 알라고 했다”고 말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정대세-최수종의 첫 만남과 성화봉송 현장 뒷이야기는 2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