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빼고 연애중’ 하하, SNS 사칭범에 “그만해 넌 큰일났어”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나만 빼고 연애중' 하하/ 사진제공=SBS

‘나만 빼고 연애중’ 하하/ 사진제공=SBS

하하가 SNS에서 자신을 사칭하고 다니는 사칭범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남겼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나만 빼고 연애중’에서는 새로운 연애 행태로 자리 잡은 ‘랜선 연애’에 관한 주제로 펼쳐진다. 하하는 “랜선 연애가 설레고 좋은 점은 있지만 악용하는 사례가 많다”며 자신을 사칭하고 다니는 사칭범에 대해 이야기 했다.

하하는 “이광수가 드라마팀과 함께 우리 가게에서 회식을 했다. 처음 보는 여배우가 친한 척을 하며 다가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여배우가  “오빠 평소와 많이 다르시네요”라고 하며, 처음 들어보는 ‘단체 채팅방’ 이야기를 꺼내 사칭범에 대한 존재를 알게 됐다고 말했다. 알고보니 하하의 사칭범이 단체 채팅방에서 여배우들에게 추파를 던지며 메시지를 주고받았던 것.

이를 접한 하하는 채팅방을 캡쳐해 사칭범에게 경고했으나, 잠시 주춤할 뿐 다시 활동 중이라며 “지금 이 방송을 보고 있다면 그만해! 넌 큰일 났어!”라며 사칭범에게 직접 경고를 날렸다.

‘나만 빼고 연애중’은 화상 채팅 시스템을 빌려 각자의 집에서 자신의 연애관이나 생각 등을 화상채팅을 통해 거침없이 이야기 하는 본격 여심 토크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24일 (토) 오후 11시 SBS플러스, 25(일) 오후 11시 SBS funE 에서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