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쇼트필름’ 마지막 시리즈 싱글 ‘거짓말처럼’ 23일 발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치즈 '거짓말처럼' 커버 /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치즈 ‘거짓말처럼’ 커버 /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싱어송라이터 치즈(CHEEZE, 달총)가 23일 오후 6시 신곡 ‘SHORT FILM ‘Sequence #3’, ‘거짓말처럼’을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12월부터 발매해 온 치즈의 ‘SHORT FILM(쇼트 필름)’ 시리즈 앨범의 마지막인 세 번째 싱글로 싱어송라이터 디어(D.ear)가 작곡과 편곡을, 치즈 달총이 작사를 맡았다.

‘쇼트 필름’ 시리즈는 영화 ‘비포 선라이즈”비포 선셋”비포 미드나잇’에서 영감을 받아 영화와 같은 이야기로 만들어졌다. 첫 번째 싱글 ‘다음에 또 만나요’는 운명적인 첫 만남을 표현했고, 두 번째 싱글 ‘긴 꿈에서’에 이어 이번 싱글 ‘거짓말처럼’은 사랑의 끝에서 아슬아슬하게 서 있는 연인의 모습을 나타냈다.

이번 싱글에는 신곡의 영어 가사 버전이 수록돼 눈길을 끈다.

CD로 제작된 미니 앨범 ‘SHORT FILM ‘다음에 또 만나요 긴 꿈에서 거짓말처럼’’에는 세 싱글이 모두 수록됐다. 이 CD 앨범은 오는 28일에 정식으로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하고 있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이 앨범에는 각 싱글의 콘셉트에 맞춰 치즈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들이 기존 앨범보다 많이 포함돼 있다. 치즈의 팬이라면 꼭 소장하고 싶을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치즈는 오는 3월 2일부터 4일까지 구로 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SHORT FILM(쇼트 필름)’을 개최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