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2018’ 두 번째 주자… 태용X텐 ‘Baby Don’t Stop’ M/V 27일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NCT U 'Baby Don't Stop' 티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U ‘Baby Don’t Stop’ 티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2018’ 프로젝트의 두 번째 주자로 NCT U 멤버 태용과 텐이 출격한다.

‘NCT 2018’은 18명의 완전체 멤버들 중 NCT U, NCT 127, NCT DREAM 등의 유닛을 나눠 한 개 앨범에 모든 음악을 담는 프로젝트다. 3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 뮤직비디오 6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지난 19일 발표된 첫 번째 곡 ‘BOSS’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일 뮤직비디오는 NCT U의 ‘Baby Don’t Stop’이다. 오는 27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에 공개된다.

NCT U는 멤버들이 다양한 조합을 이뤄 활동하는 NCT의 유닛을 통틀어 일컫는 팀이다. ‘Baby Don’t Stop’에는 태용과 텐이 참여했다. 두 사람의 호흡이 만들어낼 음악과 퍼포먼스가 기대된다. 이에 앞서 23일 0시 텐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이 기습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NCT 2018’의 막을 올린 NCT U의 ‘BOSS’는 지난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처음으로 퍼포먼스가 공개됐다. 태용, 재현, 윈윈, 마크, 도영, 정우, 루카스 등 일곱 멤버가 참여했다. NCT U는 이어 오늘(23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