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X효린, 환상의 협업…28일 선공개곡 ‘너 하나만’ 공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갓세븐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JYP

갓세븐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JYP

갓세븐(GOT7)이 3월 12일 새 앨범을 발표하고 이에 앞서 28일 효린과의 협업곡 ‘너 하나만’을 선공개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3일 0시 자사 및 GOT7 공식 SNS 채널에 갓세븐의 컴백을 알리는 새 앨범 ‘EYES ON YOU’의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했다.

특히 효린과의 협업 주인공은 갓세븐인 것으로 밝혀져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22일 JYP는 JYP 녹음실에서 노래하고 있는 효린의 모습과 ‘THE 1ST COLLABORATION’, ‘FEAT. 효린’, ‘2018.02.28’이라는 문구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갓세븐이 타 아티스트와 피처링을 통한 협업 및 선공개곡을 선보이는 것은 2014년 데뷔 후 처음이다.

효린과 함께한 선공개곡 ‘너 하나만’은 리더 JB가 작사하고, 백아연의 히트곡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를 만든 심은지가 작곡을 맡았다.

선공개곡 ‘너 하나만’에 이어 다음달 12일 갓세븐이 발매할 새 앨범 ‘EYES ON YOU’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7 for 7’이후 5개월여 만의 신보다. 타이틀곡은 ‘LOOK’으로 리더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갓세븐의 새 앨범 ‘EYES ON YOU’은 3월 12일 오후 6시, 효린이 피처링한 선공개곡 ‘너 하나만’은 이에 앞서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보인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