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감성적”…김성규, 첫 솔로 정규 MV 티저 공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김성규 티저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김성규 티저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23일 0시 포털 사이트 네이버V LIVE를 통해 김성규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10 Stories’ 타이틀곡 ‘True 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분 분량으로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국적인 홍콩을 배경으로 어느 호텔에서 한 통의 편지와 함께 나선 김성규가 거리 곳곳을 홀로 거닐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쓸쓸한 감성의 풍경 뒤로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듯 시원한 사운드의 멜로디가 묘한 조화를 이루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온전한 성규의 이야기로 시작되는 이번 ‘10 Stories’의 메인 타이틀 트랙 ‘True Love’는 한국인 최초의 데프잼(DEF JAM) 소속 작곡가 출신 SPACEBOY와 밴드 넬의 김종완이 공동 작곡한 곡이다.

3명의 뮤지션들의 장점이 고스란히 녹여진 얼터너티브 팝 곡으로, 홍콩 올로케이션 촬영으로 완성한 뮤직비디오와 함께 곡의 감성을 극대화 시키며 솔로 아티스트 김성규의 이야기에 더욱 빠져들게 할 전망이다.

김성규가 3년여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 앨범 ‘10 Stories’에는 타이틀곡 ‘True Love’ 외에 ‘뭐랬어 (Feat. PUNCHNELLO)’, ‘머물러줘’, ‘끌림’, ‘지워지는 날들’, ‘Till Sunrise (Feat. JW of NELL)’, ‘Sorry’, ‘천사의 도시’, ‘Sentimental’, ‘거울’까지 10트랙이 담겨 있다.

정규 1집 ‘10 Stories’는 오는 26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이날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