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백종원 VS 국수집 사장, 치열한 ‘육수 대결’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SBS '골목식당'

/사진=SBS ‘골목식당’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백종원과 국수집 사장님이 육수대결을 펼친다.

23일 방송될 ‘백종원의 골목식당’ 충무로 편에서는 스테이크집 첫 방문 및 ‘백종원 대 국수집 사장님’의 사상 초유 육수 대결 공개된다.

백종원은 본인의 육수에 무한애정을 자랑하는 멸치국수집 사장님을 찾아가 ‘육수대결’을 제안했다. 평소 면과 멸치를 과하게 사용하며 재료를 낭비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를 놀라게 한 멸치국수 사장님을 설득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인 것이다. 백종원은 “원가를 낮추되 맛을 높여보겠다”며 사장님 설득에 자신을 보였다.

하지만 육수 만드는 백종원을 지켜보는 멸치국수 사장님의 눈빛이 심상치 않았고, 사장님은 백종원이 육수를 만드는 내내 “아이고, 답답해!” “누가 저렇게 하냐”며 날 선 신경전을 벌였다. 급기야 사장님은 백종원의 육수를 맛본 뒤 “내가 이길 것 같다”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까지 보였다.

또 백종원은 갈 때마다 맛이 다른 스테이크집을 방문해 사장님, 매니저, 직원에게 스테이크를 주문했다. 긴장한 채 스테이크를 구워낸 3인은 “누가 가장 잘 구운 것 같냐”는 김성주의 질문에 모두 “제가 잘 구웠다”고 말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자신감 넘치는 모습도 잠시, 스테이크를 맛본 백종원의 평가에 누군가는 한숨을 쉬며 고개를 숙일 수밖에 없었는데 백종원의 신랄한 맛 평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오는 23일 오후 11시20분에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