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2’, 티저 포스터X1차 예고편 공개 “최고의 뮤지컬이 돌아온다”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영화 '맘마미아!2'/사진제고=UPI코리아

영화 ‘맘마미아!2’/사진제고=UPI코리아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2008)의 후속작 ‘맘마미아!2’가 티저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이미 ‘맘마미아!2’ 1차 예고편은 북미에서 공개된 이후 3,0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해 10년 만의 신작에 대한 전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맘마미아!2’ 1차 예고편은 홀로서기를 시작한 소피(아만다사이프리드)가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어린 시절 러브스토리를 전해 듣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ABBA의 대표곡이자 영화의 OST ‘Mamma Mia’가 배경 음악으로 흐르는 가운데, 각자의 고민을 안은 젊은 시절 도나와소피의 과거와 현재 모습이 완벽하게 교차하며 아련한 향수를 자아낸다.

또한 3명의 아빠 후보들과 재회한 소피의 모습은 2편에서 어떤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질지에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전편의 주역아만다사이프리드, 콜린퍼스, 피어스브로스넌, 도미닉쿠퍼, 스텔란스카스가드가 다시 한 번 보여줄 앙상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한편, 메릴스트립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반가움을 더한다.

이어 도나의 젊은 시절을 맡은 릴리제임스와 함께 제레미어바인, 휴스키너 등 영화에 신선한 기운을 불어 넣을 신예 배우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마지막으로세계적인 가수 셰어가 소피의 할머니 ‘루비 셰리던’ 역으로 깜짝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전편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Angel Eyes’, ‘I Wonder and When I Kissed The Teacher’ 등 전세계적인 뮤지션 ABBA의 주옥 같은 명곡들이 영화 속에 새롭게 삽입될 것으로 알려져 ‘맘마미아!2’가 보여줄 환상적인 뮤지컬의 세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함께 공개된 ‘맘마미아!2’의 티저 포스터는 새로운 막을 연 영화의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 담겨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과거와 현재의 모든 캐스트들이 자리한 모습은 한 편의 무대가 시작되기 전 배우들과 인사를 나누는 듯한 설렘을 선사한다. 이름만 들어도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환상적인 배우들이 모두 뭉친 ‘맘마미아!2’는 올여름, 관객들을 황홀한 음악의 향연으로 초대할 예정이다.

‘맘마미아!2’는 2018년 여름에 개봉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