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맨스, 오늘(21일) ‘별’ 발매…성숙해져 돌아오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브로맨스 / 사진제공=RBW

브로맨스 / 사진제공=RBW

보컬 그룹 브로맨스가 신곡을 공개한다.

브로맨스의 소속사 ㈜RBW는 “브로맨스의 새 디지털 싱글 ‘별’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21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신곡 ‘별’은 사랑한 후에 느끼는 공허하고 슬픈 감정을 솔직하고 애절하게 고백하는 노래다. 감성적인 전자 기타 반주와 간단하면서도 강렬한 리듬이 어우러져 브로맨스의 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노래 후반부로 갈수록 분위기가 격정적으로 고조되는 것이 인상적이다.

이번 신곡은 브로맨스가 사랑 및 고백을 테마로 한 세 곡의 노래를 순차적으로 발매하는 ‘고백 트릴로지’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으로, 지난 1월 발매된 ‘고백 트릴로지’의 첫 번째 곡 ‘꽃’에 이은 브로맨스의 겨울 대표 감성 발라드가 될 예정이다.

‘별’의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뮤직비디오 속 남녀 두 주인공이 노래의 슬프고 애절한 감정을 춤으로 표현해냈다.

브로맨스는 박장현, 박현규, 이찬동, 이현석으로 구성된 4인조 보컬 그룹으로, 2016년 7월 첫 미니 앨범 ‘THE ACTION’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으로 데뷔했다.

브로맨스는 얼마 전 종영한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박현규와 이찬동은 동방신기의 ‘Love In The Ice’를 열창하며 관심을 받았다.

브로맨스의 새 싱글 ‘별’의 정식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21일 오후 6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