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예성·2PM 준호·비투비 민혁, 치즈 ‘거짓말처럼’ 한 줄 평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그룹 슈퍼주니어의 예성, 비투비의 민혁, 2pm의 준호 등이 뮤지션 치즈의 싱글 ‘거짓말처럼’ 한 줄 평을 남겼다.

이들의 한 줄 평은 21일 치즈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예성은 “거짓말처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들었으니 한번 또 듣고 미친 듯이 들어야지”라는 평을 했고, 준호는 “이제 그만 그쳐야지 하지만 그칠 수 없는 노래”, 이민혁은 “치즈의 감성에서 이별을 만나다”는 평을 남겼다.

치즈는 과거 예성의 솔로 앨범 ‘벚꽃잎’, 준호의 솔로 앨범 ‘어차피 잊을 거면서’, 이민혁의 솔로 앨범 ‘Purple Rain’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인연이 있다.

그 밖에도 같은 소속사인 시인 하상욱 작가는 “★☆☆☆★ 이렇게 별 두개 드립니다. 멀어진 두 별의 노래니까”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다음에 또 만나요’ 에서는 정동환, 십센치(10cm), 선우정아, 요조, 브라더수가 한 줄 평을 남겼고, 두 번째 싱글 ‘긴 꿈에서’는 폴킴, 옥상달빛 김윤주, 박세진, 윤딴딴, 안다은(디에이드)가 한 줄 평으로 참여했다.

치즈의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오는 23일 오후 6시에 발매하는 SHORT FILM `Sequence #3` ‘거짓말처럼’은 사랑의 끝에 서 있는 연인의 사랑을 표현한 쇼트 필름 시리즈의 마지막 앨범으로, 싱어송라이터 디어(D.ear)가 작곡과 편곡을, 치즈 달총이 작사를 맡았다. 한글 가사의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영어 버전이 특별히 준비됐다”고 소개했다.

치즈는 오는 3월 2, 3 ,4일 구로 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앨범 발매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