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첫 솔로 정규앨범 ‘10 Stories’ 20초 티저 영상 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김성규/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김성규/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데뷔 첫 솔로 정규앨범으로 돌아오는 김성규가 짙은 감성이 돋보이는 새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1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10 Stories’의 20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감미로운 반주가 흘러나오면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 속에는 점점 붉게 물들어가는 석양을 배경으로 어느 높은 곳으로 발걸음을 옮기고 있는 김성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옆모습과 앞모습을 차례대로 비춘 김성규는 카메라를 향해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눈빛을 발산한다.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은 아름다운 영상미가 인상적인 이번 20초 티저 영상은 김성규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한층 더 유발했으며, 오는 26일 공개될 신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지난 19일과 20일 이틀에 걸쳐 서로 비슷한 듯 다른 분위기의 이미지 티저를 선보이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심을 자아냈던 김성규는 이번 20초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더욱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를 예고해 더욱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성규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10 Stories’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