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훈련소 입소 “군대에서도 하루하루 열심히 살게요”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이현우 / 사진제공=콘텐츠와이

이현우 / 사진제공=콘텐츠와이

배우 이현우가 입대하며 “군대에서 하루하루 열심히 생활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현우의 소속사 콘텐츠와이는 19일 오후 경기도 파주 소재 전진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한 이현우가 씩씩하게 입소하는 사진과 그의 소감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현우는 훈련소 앞 취재진과 팬들을 향해 마지막 인사를 건네고 있다.

이현우는 입대 전 그동안 한결같이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을 위해 자신이 작사에 참여한 신곡 ‘스물여섯’을 발표해 감동을 자아냈다.

이날 현장에서도 조용히 훈련소에 들어가고 싶다는 이현우의 뜻에 따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마련되지 않았으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배웅을 나와준 팬들에게 짧게나마 인사를 전하며 아쉬워하는 팬들의 마음을 달랬다.

이현우는 “건강히 다녀와서 팬 여러분들께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05년 아역 배우로 데뷔한 이현우는 드라마 ‘공부의 신’‘아름다운 그대에게’‘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기술자들’‘연평해전’ 등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국방의 의무를 마친 뒤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이현우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