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라그램, 새 EP ‘프린세스’ 커버 이미지 공개…뮤지 참여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킬라그램(KILLAGRAMZ)의 두번째 EP앨범 ‘Princess(프린세스)' 커버이미지 / 사진제공=키위미디어그룹

킬라그램(KILLAGRAMZ) 두 번째 EP앨범 ‘Princess(프린세스)’ 커버이미지 / 사진제공=키위미디어그룹

래퍼 킬라그램(KILLAGRAMZ)의 두 번째 EP ‘Princess(프린세스)’의 재킷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킬라그램은 오는 24일 두 번째 EP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19일 0시 페이스북(facebook.com/Killagramz1)을 비롯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타이틀곡은 뮤지와 노마드(nomad)가 공동 작곡했다. 뮤지는 피처링까지 참여해 이 둘의 조합에서 나오는 색다른 시너지가 이번 앨범의 또 다른 감상 요소가 될 예정이다.

킬라그램은 Mnet ‘쇼미더머니6’ 이후 주목 받으며 독특한 랩과 친근한 매력으로 많은 팬을 확보, 여러 공연과 방송, 광고에 출연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0월 공개한 싱글 앨범 ‘컬러링(Coloring)’에 이어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EP ‘Princess’를 통해서는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노래와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킬라그램의 두 번째 EP ‘Princes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엠넷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