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7’ SF9, ‘맘마미아’ 하트 포스터 공개…하이틴 뮤지컬 주인공 변신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SF9 컴백 이미지 / 사진제공=FNC

SF9 컴백 이미지 / 사진제공=FNC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하이틴 뮤지컬 영화 속 주인공으로 돌아온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후 9시 공식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SF9의 네 번째 미니앨범 ‘맘마미아!(MAMMA MIA!)’의 하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지난 13일 공개된 흑백 커밍순 포스터의 컬러 버전으로, 새 앨범의 타이틀곡명 ‘맘마미아(MAMMA MIA)’가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SF9 멤버들이 손으로 하트를 뒤집고 있는 ‘거꾸로 하트’ 모양은 타이틀곡 ‘맘마미아’ 영어 단어 속 알파벳 ‘A’를 각각 형상화 한 것으로, 하이틴 뮤지컬 영화 속 주인공처럼 밝은 에너지를 뽐내고 있어 SF9의 사랑스러운 변화를 기대케 한다.

SF9(영빈·인성·재윤·다원·로운·주호·태양·휘영·찬희)은 자동차를 형상화한 군무로 화제를 모은 ‘부르릉’, 미래소년 ‘쉽다’, 태양의 기사 ‘오솔레미오’ 등 매 활동마다 다채로운 콘셉트로 사랑 받고 있는 9인조 남성 댄스그룹이다. ‘맘마미아’는 섹시한 라틴팝에 도전했던 지난 ‘오솔레미오’에서 180도 변화될 예정이어서 기대가 높아진다.

SF9은 오는 26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약 4개월 만에 컴백하며 음악 활동에 나선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